독특한 복고풍 모텔 장식과 빈티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DND는 간단히 먹고, 칵테일 한 잔으로 휴식을 취하며, 이 독특한 클럽의 장소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다. DND에서는, 손님들이 개별 음료 대신 저녁에 술 한 병을 사는 것이 일반적이며, 음료 주문서에는 무료 희석 음료가 포함되어 있다. 파타야 클럽 관행은 또한 손님들이 이 인기 있는 클럽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거듭 강조하지만 여성들끼리 클럽에 놀러 갈 때에는 정말로 조심하는 것으며 모르는 곳에는 놀러가지 않는 것이 좋다. 동남아 한류 거점인 태국에서 우리 중소기업 제품들이 한국형 홈쇼핑 방송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케이팝 공연부터 유통까지 한류열풍이 문화의 국경을 넓히고 있습니다. 방콕에서 가장 인기있는 3 개의 레드 라이트 지구에 대한 가이드.
제트스키를 타다가 살짝 다른곳에 스치기만 해도 무조건 2만~5만바트의 수리비를 공공연하게 요구를 한답니다… 낫티가 왜 이런 가격 정보와 상황 설명을 해 드리는지 그 요지만 정확하게 이해하시면 되겠다. 이런 업소들은 대부분 입장할시 입장료를 내게 되며 그 입장료는 약 1,000바트 정도인데 그 안엔 기본 맥주가 포함이 되어 있다. 사람이 무슨 상품도 아니고 진열장에 전시되어 있는것 같은 모습들을 보며 오만 상념들이 스쳐 지나간다.
이곳에서는 그냥 시각적으로 즐기고 신나게 흔들고 마시고 오는 것이 좋다. 의자에 앉아 있으면 여자들이 저절로 찾아 오며 ‘데킬라, 로션’등으로 유혹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가볍게 한 잔 정도 권하는 것이 좋다(물론 계산서에 포함된다). 아고고 비용은 다른 곳보다 비싸기 때문에 술 조절을 하는 것이 좋다. 태국의 모든 밤문화는 인맥이 없으면 데인져러스하다는 사실을 꼭 명심하자.
태국 여성이 접근할 때는 일단 경계를 하는 것이 좋다. 가장 먼저 살피는 것은 대학생인지, 머리는 염색을 했는지, 가방과 소지품을 살펴보면서 경험이 많은 여성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확실한 것은 업소의 마인드 혹은 여자의 직업 정신에 달려 있다. 태국 여자의 몸매가 좋다는 평이 많은 것은 그들이 그만큼 관리를 잘하기 때문이다.